‘상상커넥트’ 다섯 번째 주자 O.O.O, 봄 저격 신곡 발표
‘상상커넥트’ 다섯 번째 주자 O.O.O, 봄 저격 신곡 발표
  • 이소희 기자
  • 승인 2019.03.27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T&G 상상마당 제공)
(사진=KT&G 상상마당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상상커넥트’ 다섯 번째 주자로 선정된 밴드 오오오(O.O.O)가 봄 기운이 풍기는 신곡을 공개한다.

O.O.O는 오는 28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곡 ‘봄, 너, 사랑의 시작’을 발표한다.

최근 O.O.O는 KT&G 상상마당이 NHN벅스와 함께 진행 중인 ‘상상커넥트’ 프로젝트의 다섯 번째 아티스트로 선정됐다. ‘봄, 너, 사랑의 시작’은 그 일환으로 공개되는 신곡이다.

‘상상커넥트’는 복합문화예술공간 KT&G 상상마당 춘천의 라이브 스튜디오와 벅스의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음악을 포함한 문화 예술 분야의 아티스트를 다양한 측면에서 지원하는 프로젝트다. 지난해 5월부터 앨범 제작, 음원 유통, 공연 개최, 영상 촬영, 홍보 등 아티스트 창작 활동에 필요한 업무를 지원하고 일반 대중과 소통할 수 있는 창구 역할을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다.

이에 선정된 아티스트에게는 KT&G 상상마당 춘천 STAY 호텔에서 2박 3일의 숙박 제공, 상상마당 라이브 스튜디오에서 최고의 엔지니어와 함께 곡 작업 및 홍보영상 제작 등 지원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상상커넥트’의 최종 음원과 영상, 인터뷰 등은 벅스와 상상마당의 공식 채널들을 통해 비중 있게 노출된다.

O.O.O는 'Out of O'의 약자로 이뤄진 밴드다. '정답이 없다는 것을 알지만, 우리가 맞다고 믿는 것'을 추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2016년 첫 번째 미니앨범 '홈(home)'과 지난해 정규 1집 '플레이그라운드(PLAYGROUND)' 등으로 음악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입증했다.

 

이소희 기자 lshsh324@naver.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