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곡으로 윤종신 만났다”...퍼센트, ‘슈퍼히어로’ 발표
“이 곡으로 윤종신 만났다”...퍼센트, ‘슈퍼히어로’ 발표
  • 이소희 기자
  • 승인 2019.03.26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미스틱스토리 제공)
(사진=미스틱스토리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싱어송라이터 퍼센트(PERC%NT)가 뜻 깊은 의미를 지닌 신곡으로 팬들을 만난다.

퍼센트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곡 ‘슈퍼히어로(Superhero)’를 발표한다.

‘슈퍼히어로’는 제목처럼 '슈퍼히어로'가 되어 사랑하는 사람을 늘 곁에서 지켜주고 싶은 순수한 마음을 담은 퍼센트의 자작곡이다. 그동안 공연, 페스티벌에서 부른 라이브 영상이 유튜브 등 온라인에서 좋은 반응을 얻어 정식 음원 발매까지 이끌어냈다. 

퍼센트의 밴드 ‘더 퍼센트’의 사운드로 만들어진 이 노래에는 기타리스트 적재의 연주까지 추가됐다. 

퍼센트는 “나의 처음을 같이 한 이 노래를 드디어 들려드릴 수 있게 되어 정말 행복하다”면서 “만든 지 오래된 곡인만큼 많은 성장과 변화가 있었던 노래"라고 ‘슈퍼히어로’를 설명했다. 

이어 "이 곡으로 윤종신 프로듀서를 만났고 미스틱과 만날 수 있었다. 내게 아주 뜻 깊고 고마운 노래"라고 말했다. 이어 고 신곡 발매 소감을 전했다. 

퍼센트는 미스틱에서 올해 정식으로 선보이는 실력파 뮤지션이다. 앞서 미스틱 음악 플랫폼 '리슨(LISTEN)'을 통해 '위켄드(Weekend)' '스노우볼(Snowball)' '꽃잎점' 등 자작곡과 레드벨벳의 '덤덤'을 색다르게 편곡한 음원 등을 발표했다.

지난해 말 방송한 MBC every1 '창작의 신: 국민 작곡가의 탄생'에서는 탁월한 작곡 실력으로 주목 받았다.
 

이소희 기자 lshsh324@naver.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