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화TV’ 이덕화니까 가능하다...가발 코디네이터로 변신
‘덕화TV’ 이덕화니까 가능하다...가발 코디네이터로 변신
  • 이소희 기자
  • 승인 2019.03.26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덕화TV' 제공)
(사진='덕화TV'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배우 이덕화가 가발 코디네이터로 변신한다.

이덕화는 오는 26일 방송하는 KBS2 ‘덕화TV’에서 가발 언박싱(Unboxing, 개봉기)과 함께 ‘가발 전문가’로서 그만이 할 수 있는 코너를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 이덕화는 여태까지 썼던 가발이 1000여 개는 넘을 것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낸다. 그는 40여 년의 가발인생을 증명하듯 주례용 가발, 축구 경기용 가발, 평상시 가발 등 각양각색의 가발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탈모인들을 위한 Q&A시간을 진행해 탈모 고민과 가발에 대한 궁금증까지 시원하게 해결해줄 계획이다.

독보적인 비주얼의 게스트들도 함께 한다. 작곡가 돈스파이크와 개그맨 김지호는 이덕화의 지원군으로 나선다. 이들은 실제로 가발을 착용하고 평소와 전혀 다른 모습을 선보여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는 후문. 이덕화는 김지호에게 "오늘 이러고 퇴근해라. 부인이 좋아할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이덕화의 가발 언박싱뿐만 아니라 화춘화가 노래 선생님으로 등장해 화요일 밤의 흥을 책임진다. 또 이덕화는 딘딘과 ASMR 대결도 펼친다.

‘덕화TV’는 1인 크리에이터로 나선 이덕화가 '진정한 크리에이터로 거듭나는 법'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콘텐츠에 시도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 8시55분 방송.

이소희 기자 lshsh324@naver.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