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행복한재단, 사연에 응원댓글 달면 기부
SPC행복한재단, 사연에 응원댓글 달면 기부
  • 김동호 기자
  • 승인 2019.03.22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SPC행복한재단)
(출처: SPC행복한재단)

[뷰어스=김동호 기자] SPC그룹의 사회공헌 재단 SPC행복한재단이 'SPC 해피쉐어 캠페인'을 진행한다.

'SPC 해피쉐어 캠페인'은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지원 사업으로,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해피앱)에 소개된 사연에 고객이 응원 댓글을 달거나 SNS에 공유를 하면 일정 금액을 SPC행복한재단이 대신 기부한다. 지난해에는 '카카오'와 함께 4차례 'SPC 해피쉐어 캠페인'을 진행해 한부모가족 18가정에 총 4000만원을 지원한 바 있다.

이번 행사는 3월 21일부터 4월 21일까지 한 달 간 진행되며 한부모가정 5가정에게 총 1000만원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캠페인에 대한 참여와 관심을 늘리고자 참여자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해피콘(해피포인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SPC그룹 관계자는 "고객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고자 해피포인트와 함께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SPC그룹은 향후 해피포인트 플랫폼을 활용해 사회공헌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다. 해피포인트는 SPC그룹 디지털마케팅 전문계열사 'SPC클라우드'가 운영하는 멤버십 서비스로 전체 멤버십 가입자는 약 2000만명이다. 해피앱에서는 SPC 브랜드의 프로모션 뿐만 아니라 브랜드, 제품의 다양하고 유니크한 스토리 그리고 문화, 공연 혜택을 제공해 주는 해피컬쳐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123news79@naver.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