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 인기품목 ‘하이웰 뷰티인 마린콜라겐’ 인천공항 • 롯데 인터넷 면세점 입점
해외직구 인기품목 ‘하이웰 뷰티인 마린콜라겐’ 인천공항 • 롯데 인터넷 면세점 입점
  • 서주원 기자
  • 승인 2019.03.21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어스=서주원 기자] 인터넷을 통한 해외구매 대행 판매량이 늘고 있는 가운데 인기 품목들이 면세점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나는 기회도 높아졌다.

21일 청정뉴질랜드 브랜드 하이웰은  ‘하이웰 뷰티인 마린콜라겐’을 인천공항 면세점과 롯데 인터넷 면세점에 입점 한다고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하이웰 뷰티인 마린콜라겐’이 해외 구매 대행으로 판매량이 늘어나자 면세점 입점을 통해 보다 손 쉽게 한국의 소비자들과 만난다는 방침이다.

하이웰 뷰티인 마린콜라겐은 청정 해역에서 얻은 피쉬 콜라겐으로 체내 흡수가 용이한 저분자 구조로 피부 속 콜라겐을 보충하고 콜라겐 생성을 원활히 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여기에 항산화 작용 및 노화방지, 피부 트러블 방지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강황추출물(Turmeric) 20mg (100:1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를 생기있고 촉촉하게 유지하도록 도움을 준다. 그외 강력한 항산화 물질인 알파리포산이25mg이 들어가 있다. 알파리포산은 자체적인 항산화 기능은 물론 다른 항산화 물질과 시너지를 내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하이웰 뷰티인 마린콜라겐 제품은 주성분인 콜라겐과 함께 섭취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성분들을 적정하게 잘 배합한 프리미엄 라인의 뷰티 콜라겐 제품이다.

또한 속이 편한 식물성 캡슐에 담겨 소화 및 흡수가 용이하며. 위생적이고 안전한 개별 PTP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하여 여행시에도 놓치지 않고 섭취할 수 있다.

콜라겐은 몸 속에서 생성되는 단백질의 한 종류로 우리 몸에는 단백질이 약 30%를 차지하며, 인체의 피부, 연골, 혈관, 뼈, 머리카락 등 신체 내에 대부분 존재하여 세포와 세포사이를 연결하는 역할을 하는 중요한 성분이며, 피부 진피층의 70%이상이 콜라겐으로 구성되어 있다.

나이가 늘어갈수록 점점 줄어드는 콜라겐 성분은 체내에서 자연합성이 되지 않아 외부로부터 섭취를 해주여야 한다. SCI 논문인 British journal of Dermatology (1975), 93(6), 639-643 에 따르면 콜라겐은 25세 이후 콜라겐 보유량이 급격하게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콜라겐은 분자 구조가 작을수록 흡수가 더 잘 되는데, 어류에서 얻을 수 있는 콜라겐은 육류 콜라겐과 달리 분자가 매우 작아 체내 흡수율이 월등히 높은 특성을 지니고 있다. 콜라겐은 피부 속에 갖는 수분 보유 능력을 높여 피부 보습 유지는 물론 피부 조직을 견고하게 유지하여 피부의 탄력성을 유지해주는 역할을 한다.

서주원 기자 viewerscokr@gmail.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