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내유동 신축빌라 ‘삼성힐스’ 분양
고양시 내유동 신축빌라 ‘삼성힐스’ 분양
  • 서주원 기자
  • 승인 2019.03.15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어스=서주원 기자]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일대에 들어선 신축빌라 ‘삼성힐스’가 분양을 시작했다. 3호선 삼송역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들어선 고양시 신축빌라 삼성힐스는 건축주가 직접 분양하는 실속형 신축빌라라는 이점을 앞세우고 있다. 각 4개 층, 5개 동, 총 40세대 가구로 조성되었는데 이 중 선약이 진행된 8개호실을 제외한 32세대를 분양중이다.

전용면적은 17.1㎡, 18.3㎡, 18.8㎡, 19.8㎡, 20.4㎡, 20.8㎡ 등으로 다양한 규모의 세대가 마련되었고 전세대 방3, 화장실2, 드레스룸 구조로 되어 있다.

시스템에어컨 설치, 옥상 태양광 설치, 터치형 엘리베이터 설치로 세대주의 편의와 비용 절감을 추구하였고, 한화L&C 이중창, 천연석아트월, 대리석바닥재 등 고급브랜드 상품을 사용하여 마감하였다. 아울러 5분 거리에 초등학교가 자리하고 있고, 차량 30분 거리의 서울 근접성을 갖추어 출퇴근도 용이한 여건이다.

빌라 분양 관계자는 “도심에서 떠나 맑은 공기를 찾지만 외진 전원주택은 편의시설이 부족한 게 사실”이라면서 “어느 정도 현실성을 따져 타협한다면 좋은 선택지를 만날 수 있으며 건축주가 직접 분양하면 가격적인 메리트가 있다”라고 말했다.

 
 

서주원 기자 viewerscokr@gmail.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