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개최…1318 청소년은 할인 혜택
CGV,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개최…1318 청소년은 할인 혜택
  • 곽민구 기자
  • 승인 2019.03.14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GV 제공)
(사진=CGV 제공)

[뷰어스=곽민구 기자] CGV가 오는 4월 21일까지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은 영화, 도서, 잡화, 전시, 외식 등 청소년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브랜드 할인 혜택을 모은 행사다. 2015년 처음 선보인 이후 현재까지 청소년들의 문화생활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CGV의 대표적인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에는 CGV를 비롯해 슈마커, 핫트랙스, 교보문고, 스무디킹, 계절밥상, 디뮤지엄까지 총 7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CGV는 1318 청소년들에게 일반 2D 영화 6천원, CGV의 대표 특별관인 ‘4DX’, ‘스크린X’, ‘IMAX’ 영화를 1만 원에 관람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영화 할인 쿠폰은 CGV 모바일 앱에서 예매 시 사용가능하다. 또 전국 CGV 극장 매점에서는 학생증 또는 청소년증을 제시하면 콤보 메뉴 3천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외식 브랜드 계절밥상은 평일 점심 1만2천9백원, 평일 저녁 및 주말 1만8천9백원의 할인된 가격에 이용가능하다. 교보문고는 오프라인 도서 10% 할인과 무료 eBook 등의 혜택, 핫트랙스는 전 품목 10%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슈마커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 7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디뮤지엄에서는 'I draw: 그리는 것보다 멋진 건 없어' 전시를 1천원에 관람할 수 있고, 뮤지엄샵 아트 상품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스무디킹은 체리 익스트림 스무디 1+1 행사를 진행한다.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은 만 13세부터 18세까지의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할인 혜택 이용법은 각 브랜드 별로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CGV 이진성 마케팅 담당은 “친구들과 최신 영화도 관람하고 다양한 브랜드 문화 혜택을 누리며 풍성한 새 학기 생활을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CGV는 청소년들에게 꼭 필요한 혜택과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곽민구 기자 mti200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