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소녀, 컴백 쇼케이스 마무리...“1위 목표로 열심히 할 것”
공원소녀, 컴백 쇼케이스 마무리...“1위 목표로 열심히 할 것”
  • 이소희 기자
  • 승인 2019.03.13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키위미디어그룹 제공)
(사진=키위미디어그룹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그룹 공원소녀(GWSN)가 새 앨범 활동의 포문을 힘차게 열었다.
 
공원소녀는 1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신한카드 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밤의 공원 파트 2(THE PARK IN THE NIGHT part two)’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카메라 플래시 세례 속 무대에 오른 공원소녀는 힘찬 인사와 포토 촬영을 마쳤다. 이후 타이틀곡 ‘핑키 스타(Pinky Star)’ 무대를 공개했다. 멤버들은 톡톡 튀는 목소리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딥하우스 기반의 중독성 강한 타이틀곡 멜로디는 지난 활동 곡 ‘퍼즐문(Puzzle Moon)’을 잇는 흥행을 예감케 한다.
 
공원소녀는 “처음 데뷔 무대를 가졌을 때보다 더 떨리는 것 같다. 이전보다 더 많은 걸 보여드릴 수 있도록 음악적인 부분부터 안무, 스타일, 뮤직비디오까지 모두 다 열심히 준비했다”며 “그동안 열심히 준비했던 것들을 다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활동하겠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이번 앨범의 목표에 대한 질문에는 “1집 활동 때 타이틀곡 ‘퍼즐문’으로 1위 후보에 오른 적이 있다. 이번에는 1위를 목표로 열심히 하겠다”며 목표 달성 시 팬들을 위한 역조공을 펼치겠다는 공약을 내걸었다.

 
공원소녀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밤의 공원 파트2’를 발매한다. 오는 14일에는 Mnet ‘엠 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갖는다.


이소희 기자 lshsh324@naver.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