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희, 싱글 ‘비가 내려’로 데뷔...이문세 응원까지
김윤희, 싱글 ‘비가 내려’로 데뷔...이문세 응원까지
  • 이소희 기자
  • 승인 2019.03.12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케이문에프엔디 제공)
(사진=케이문에프엔디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김윤희가 가요계에 첫 발을 딛는다.

김윤희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싱글 ‘비가 내려’를 발표한다.

이번 싱글에는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과 ‘처음이잖아요’가 수록된다. ‘비가 내려’는 사랑하는 이에 대한 그리움과 이별의 아픔을 애절하게 표현한 미디엄 템포의 마이너 발라드 곡이다. 김윤희의 맑은 음색과 순수한 감성이 돋보인다. 

앨범은 이문세의 정규 15집 앨범, 16집 앨범에 참여한 이치훈, 김동현 프로듀서가 전담해 만들었다. 

‘비가 내려’ 뮤직비디오는 필리핀 썬당 올로케이션으로 촬영됐다. 이문세 정규 16집 앨범 ‘멀리 걸어가’ 뮤직비디오를 작업한 이와(IWA)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또 신비로운 매력의 배우 주보영이 출연해 홀로 남겨진 여인의 쓸쓸함과 슬픔을 자연 속에서 아름답게 표현한다.

김윤희는 SBS ‘판타스틱 듀오2’ ‘K팝 스타6’에 출연해 주목 받았던 인물. 2016년 11월 ‘판타스틱 듀오2’에서 이문세의 판듀로 선정된 이후 긴 준비 기간을 거쳐 만 2년 4개월 만에 대중 앞에 나선다.

이에 이문세는 지난 11일 오후 자신의 SNS에 “얼마 전 이영훈을 추억한 11번째 발렌타인 음악회 때 깜짝 게스트로 무대에 섰던 윤희는 아직 소녀이지만, 음악과 노래가 성숙하게 익은 소녀가 되었다. 12일 오후 6시 첫 음반 발표를 앞두고 있는데, 지켜봅시다”라는 글을 올려 김윤희를 응원하기도 했다.
 

이소희 기자 lshsh324@naver.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