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지킬앤하이드’ 홍광호, 관객 기립박수 속 마지막 공연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홍광호, 관객 기립박수 속 마지막 공연
  • 한수진 기자
  • 승인 2019.03.11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광호(사진=오디컴퍼니)
홍광호(사진=오디컴퍼니)

 

[뷰어스=한수진 기자]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의 히로인 '홍지킬' 홍광호가 관객들의 기립박수 속에 마지막 공연을 마쳤다.

2010년 시즌 이후 7년 3개월 만에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무대에 돌아온 홍광호는 저음부터 고음까지의 폭넓은 음역대와 강약을 조절하는 독보적인 음색으로 ‘지킬’과 ‘하이드’의 이중성을 섬세하고 대범하게 표현하며 강렬한 카리스마와 무대 장악력을 발휘했다.

이번 시즌 자신의 최고의 기량을 선보인 홍광호는 자신이 출연했던 총 52회에 달하는 모든 공연에서 객석점유율 100%, 유료객석점유율 98%라는 대기록을 달성했으며, 매 회 전석 기립박수는 물론, 샤롯데씨어터를 뒤흔드는 큰 환호와 함성을 이끌어 내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컬 배우’라는 명성을 입증했다.

홍광호는 “먼저 지난 4개월간 보내주신 과분한 사랑에 가슴 깊이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관객 여러분께 전한다. 사랑하는 동료 배우분들, 보이지 않는 곳에서 고생하시는 스태프들 그리고 원미솔 음악감독님을 비롯한 오케스트라 연주자분들과 극장 직원분들께도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끝으로 새로 합류하여 부담이 많을 민우혁 전동석 배우에게도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당부드린다”며 마지막 공연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한편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오는 5월 19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한수진 기자 han19913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