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 희소성 높은 성북구... 성신여대역 ‘메트로미가 오피스텔’ 분양 주목
오피스텔 희소성 높은 성북구... 성신여대역 ‘메트로미가 오피스텔’ 분양 주목
  • 김영진
  • 승인 2019.03.08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메트로미
사진제공=메트로미

 

최근 성북구 오피스텔 시장에 부동산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서울 도심 지역 중 오피스텔 공급이 적은 지역 중 하나로, 공실률이 타지역구 보다 낮아 안정적인 투자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에 투자자들의 발길이 성북구 오피스텔 시장에 몰려들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성북구 오피스텔 성신여대역 ‘메트로미가 오피스텔’이 각광받고 있다. 분양에 나선 이 오피스텔은 임차인과 임대인으로부터 높은 선호를 받는 동소문로 대로변에 위치해 호평 된다.

이 오피스텔은 서울시 성북구 동소문동4가 118번지에 건립되며, 지하 1층~지상 10층까지 총 80세대(17.56㎡~32.62㎡) 규모로 조성된다. 최근 1인 가구 등 소규모 가구의 증가 추세를 반영해 선호가 높은 원룸과 1.5룸을 공급할 예정이다.

투자 안정성이 높은 것도 이 오피스텔의 경쟁력을 더한다. 선시공 후분양 사업구조를 택한 오피스텔로, 계약 즉시 임대료 회수가 가능해 수익 실현까지 걸리는 기간이 짧다.

또한 현재 서울 전 지역이 투기과열지구에 포함돼 100실 이상을 공급하는 오피스텔들이 사용승인일 이후 1년간 전매 제한을 받는 것과 달리, 전매 제한에서 자유로워 투자가치가 높게 평가된다.

한편,  홍보관은 현장인 서울시 성북구 동소문동4가 118번지 1층 상가에 위치하며, 일반 분양 오피스텔과 달리 모델하우스 유니트가 아닌 실제 호실 관람이 가능하다.

 

김영진 toy211@gmail.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