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와 문화가 살아 숨쉬는 천안, 봄나들이 미식가들의 맛집 탐방코스 ‘대게나라’
역사와 문화가 살아 숨쉬는 천안, 봄나들이 미식가들의 맛집 탐방코스 ‘대게나라’
  • 서주원 기자
  • 승인 2019.03.07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게나라 제공)
(사진=대게나라 제공)

 

[뷰어스=서주원 기자] 예년보다 추웠던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기운이 가득해지는 요즘이다. 외출하기 딱 좋은 시기라 벌써부터 나들이객들의  발길도 늘어나는 모습이다.

서울, 수도권에서 당일 여행코스로 떠나기 좋은 대표 여행지를 손꼽는다면 역사와 문화 체험의 명소인데다 자연의 아름다움까지 누리기 좋은 천안을 빼놓을 수 없다.

부모님과 아이들과 함께 정담을 나누며 역사와 문화 학습을 하기에 좋은 곳이 천안이다.독립기념관과 천안삼거리공원을 가족끼리 걷고 보며 느끼는 시간을 갖는 것도 좋고, 여러 가지 예술작품을 만날 수 있는 아라리오갤러리와 리각미술관 갤러리 투어를 테마로 잡아도 추억에 남는 문화 기행으로 제격이다. 

봄맞이 여행이라면 입맛 돋우는 먹거리로 즐기는 식도락 코스가 빠지면 아쉽다. 호두과자로 유명한 이곳 천안 시민들에게 건강식 대게요리 맛집으로 소문난 대게나라 천안점도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할만하다.

이곳 대게나라는 특A급 대게, 킹크랩, 랍스타 요리를 제대로 선보인다는 평을 받으며 단골 리스트가 두둑한 천안 맛집이다. 

“자연 그대로 상태로 식재료를 공급받아 대형 수족관에서 신선도를 지키다가 주문하시는 바로 자체 개발한 찜기계에 쩌내어 싱싱하고 담백한 본연의  맛을 살려내고 있다”는 주인장의 말에서 대게 맛집 브랜드만의 자부심이 느껴진다.

미식가들의 발길을 모으는 또다른 요소도 있다. 메인요리를 주문하면 차려지는 곁들이음식이  일품요리 수준이다. 사시미, 샐러드, 볶음류, 탕류, 튀김류, 게살볶음밥, 후식 등이 비주얼과 맛으로 눈과 입을 사로잡는다.

품격 있는 인테리어 분위기에 개별룸과 단체룸, 단체석 등이 잘 갖추어져 천안 지역에서 가족 외식 장소만이 아니라 연인들의 데이트 맛집이나 직장인들의 회식 장소로도 선호받고 있다

서주원 기자 viewerscokr@gmail.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