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로 떠난 배두나, 브이로그 공개에 100만 뷰
멕시코로 떠난 배두나, 브이로그 공개에 100만 뷰
  • 이소희 기자
  • 승인 2019.03.04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트라메 스튜디오 채널 ‘두나’s 멕시코놀이’ 영상 캡처)
(사진=트라메 스튜디오 채널 ‘두나’s 멕시코놀이’ 영상 캡처)

[뷰어스=이소희 기자] 배우 배두나가 공개한 멕시코 여행기 영상이 100만 뷰를 돌파했다.

배두나는 지난 달 26일 유튜브 채널 ‘트라메 스튜디오’를 통해 멕시코 여행기를 담은 브이로그 영상 ‘두나’s 멕시코놀이’를 공개했다. 이 영상은 공개 5일 만에 1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이 영상은 배두나가 ‘자아성찰 민낯여행’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리얼한 멕시코 여행을 담은 그의 첫 브이로그다. 

특히 이번 여행기는 ‘No 계획, No 매니저, No 코디’라는 콘셉트로 진행됐고, 이에 카메라는 그의 무계획 여행을 밀착해 따라다니며 배두나의 일상을 더욱 현실감 있게 그려냈다.

배두나는 프롤로그 방송에서 화장기 없는 얼굴로 등장해 날 것 100%의 여행기를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그는 “이번 여행의 콘셉트는 참는 것”이라고 당당하게 말하면서도 신나게 먹고 쇼핑하며 길거리를 누비는 모습으로 앞으로의 재미를 예감케 했다. 

아울러 배두나는 뷰티 노하우, 리얼한 쇼핑팁, 이색적인 멕시코 음식 먹방 등을 선사하며 인간으로서 배두나의 매력을 보여줬다. 그런가 하면 해외 팬들에게 둘러싸인 모습이 자주 포착되면서 글로벌 스타로서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하기도 했다.
 
배두나는 앞서 책 ‘두나’s도쿄놀이’ ‘두나’s런던놀이’ ‘두나’s서울놀이’를 펴내며 많은 독자에게 자신의 여행기를 사진과 글로써 들려줬던 바 있다. 그 이후 십여 년이 지난 지금, 배두나는 유튜브라는 새로운 플랫폼으로 자신의 여행기를 써 내려가고 있어 팬들의 기대가 더욱 쏠리고 있다.
 
‘두나’s 멕시코놀이’는 매주 수요일마다 업로드된다.
 

이소희 기자 lshsh324@naver.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