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라이프’ 나름TV, 가성비 甲 1000원짜리 짜장면 먹방
‘랜선라이프’ 나름TV, 가성비 甲 1000원짜리 짜장면 먹방
  • 이소희 기자
  • 승인 2019.03.04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제공)
(사진=JTBC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크리에이터 나름TV가 1000원짜리 짜장면 등을 포함한 ‘만원의 행복’ 한 상을 소개한다.
  
오는 5일 오후 11시 방송하는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에서는 나름TV가 단돈 1만 원으로 푸짐하게 맛볼 수 있는 중식집을 방문한다. 

나름TV는 그동안 ‘3500원 칼국수집’ ‘3000원 짜장 떡볶이집’ 등 저렴하고도 맛있는 가게를 소개하며 호평 받아온 바 있다.

해당 방송분의 녹화에서 나름TV는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1만원으로 짜장면, 탕수육, 볶음밥, 군만두까지 중식 4종 세트를 주문했다. 이를 본 MC 종현은 “이 정도면 뉴이스트가 맛있게 배부를 정도로 먹을 수 있는 양”이라며 감탄했다. 본격적인 시식에 나선 나름TV는 1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인데도 고기, 양파 등 필수 재료가 모두 들어있는 짜장면에 연신 놀라워 했다.
  
부모님이 중식당을 운영하는 나름TV는 자신만의 ‘중식 먹방’ 비결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탕수육을 찍어먹을 수 있는 특제 간장 비율을 소개하는가 하면 탕수육을 짜장면에 감싸서 먹고, 탕수육 소스에 군만두를 찍어 먹는 등 군침 넘어가는 ‘먹 노하우’로 모두를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MC 이영자는 나름TV의 맛깔스러운 먹방과 저렴한 가격을 본 후 “저기 가서 회식하자. 5만원이면 될 것 같다. 내가 쏘겠다”라고 선언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소희 기자 lshsh324@naver.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