램씨, 미니앨범 수록될 ‘Four Seasons’ 데모버전 공개
램씨, 미니앨범 수록될 ‘Four Seasons’ 데모버전 공개
  • 이소희 기자
  • 승인 2019.02.28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해피로봇 레코드 제공)
(사진=해피로봇 레코드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램씨가 신곡 데모버전으로 새 앨범의 기대를 높인다.

램씨는 28일 오후 8시 자신의 유튜브와 사운드클라우드에 ‘포 시즌스(Four Seasons)’를 업로드한다.

이번 데모 버전 ‘포 시즌스’는 사계절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에게 고백하는 내용의 곡이다. 어쿠스틱한 사운드에 램씨 특유의 포근하고 편안한 매력이 돋보인다. 램씨는 이 곡의 작사, 작곡, 편곡, 프로듀싱뿐만 아니라 믹스 마스터링까지 직접 진행하며 올라운드 아티스트로서능력을 과시했다.

이번 곡은 프로젝트 ‘그린 이즈 더 뉴 블랙(Green is the new Black)’ 일환이다. ‘포 시즌스’는 지난 1월 정식 발매된 디지털 싱글 ‘차일디시(Childish)’에 이은 두 번째 곡이다. 총 5개의 파트로 이루어진 이번 프로젝트는 오는 4월까지 공식 음원과 유튜브 및 사운드클라우드의 비공식 음원으로 매달 공개된다. 발표된 곡들은 오는 5월 미니앨범으로 제작되어 발매된다.

소속사 해피로봇 레코드 관계자는 “이번 곡은 데모버전으로 공개된 만큼 5월에 발매될 미니앨범의 정식 음원과 비교해서 들어본다면 이번 프로젝트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면서 “따뜻한 봄과 어울리는 어쿠스틱한 곡이니 많은 분들이 램씨의 음악을 통해 봄내음과 설렘을 느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램씨는 오는 4월 열리는 러브썸페스티벌에 출연한다.

이소희 기자 lshsh324@naver.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