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한철, 장애인 여행에 날개 다는 초록여행 릴레이 동참
조한철, 장애인 여행에 날개 다는 초록여행 릴레이 동참
  • 남우정 기자
  • 승인 2019.01.29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어스=남우정 기자] 배우 조한철이 장애인가정을 위해 나섰다. 

29일 경제적 여건이나 이동의 자유 측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가정의 자유로운 여행을 제공하는 ‘초록여행(www.greentrip.kr)’의 셀럽 릴레이 9호에 배우 조한철이 참여했다. 

초록여행은 2012년부터 현재까지 4만 4000명의 장애인여행을 지원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며 셀럽 릴레이는 초록여행을 우리 사회에 널리 알려 장애인여행 활성화에 힘이 되기 위한 사회저명인사의 응원릴레이다.

지난 26일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세트장에서 진행된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행사에는 영화 ‘박하사탕’으로 스크린에 얼굴을 알리며, 영화 ‘국가부도의날’, 드라마 ‘죽어도 좋아’에 이어 tvN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에서 도서출판 겨루의 콘텐츠개발부 팀장 봉지홍 역으로 극중 재미를 더해주고 있는 조한철 배우가 참여했다.

이날 조한철 배우는 자선바자회에 참석하는 등 평소 나눔에 관심을 갖고 있던 차에 장승조 배우로부터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참여를 제안 받게 되었다. 장애인 여행에 날개를 다는 초록여행의 행보에 적극 공감하여 흔쾌히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다.

조한철 배우와 함께한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9호 행사는 초록여행 사업안내와 셀럽 인사, 특별인터뷰, 기념액자 서명 및 전달, 장애인도 이동의 불편함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판넬 응원메세지 작성 및 서명 순서로 진행됐다.

또한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9호 주자로 참여한 소감으로 “좀 더 특별한 장애인 여행의 동반자, 초록여행! 특별함이 일상으로 마무리되는 여행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조한철 배우는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다음 10호 주자로 철저한 자기관리를 통한 동안 외모, 탄탄한 연기력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성령을 지목했다. 

남우정 기자 ujungnam@naver.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