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뮤지컬 ‘그리스’ 주인공 대니 役 발탁
정세운, 뮤지컬 ‘그리스’ 주인공 대니 役 발탁
  • 한수진 기자
  • 승인 2019.01.28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세운(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정세운(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뷰어스=한수진 기자] 가수 정세운이 뮤지컬 ‘그리스’로 첫 뮤지컬 도전에 나선다.

28일 정세운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정세운이 오는 4월 새롭게 선보이는 뮤지컬 ‘그리스’의 남자주인공 대니 역에 전격 발탁됐다”고 밝혔다.

정세운은 뮤지컬 ‘그리스’의 주요 배경인 라이델 고등학교의 킹카이자 잘생기고 매력적인 대니 역을 맡아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정세운은 소속사를 통해 “이번 ‘그리스’를 통해 처음으로 뮤지컬에 도전하게 됐다. 너무나도 훌륭한 작품에 함께할 수 있어서 영광”이라며 “처음 오르는 뮤지컬 무대인만큼 걱정도 많이 되지만 관객분들께 최고의 공연을 보여 드리기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 뮤지컬 ‘그리스’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지난 2017년 'JUST U’로 데뷔한 정세운은 'BABY IT'S U', '20 Something'까지 경쾌한 댄스곡부터 어쿠스틱한 음악 등 모든 장르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가요계의 뜨거운 주목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수준급의 기타 실력을 드러내며 꾸준히 앨범의 작사·작곡에 참여, 아티스트인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훈훈한 비주얼과 감성적인 보컬, 뛰어난 음악적 재능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한 정세운이 뮤지컬 배우로서 새롭게 보여줄 매력에 기대를 모은다. 

한편 뮤지컬 ‘그리스’는 새로운 자유를 표방하는 50년대 미국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행했던 로큰롤 문화를 소재로 젊은이들의 꿈과 열정, 사랑을 다룬 작품이다. 오는 4월 30일부터 서울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한수진 기자 han199131@gmail.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