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7일 리패키지 앨범 발매
아이콘, 7일 리패키지 앨범 발매
  • 한수진 기자
  • 승인 2019.01.02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콘(사진=YG엔터테인먼트)
아이콘(사진=YG엔터테인먼트)

 

[뷰어스=한수진 기자] 그룹 아이콘이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아임 오케이’(I’M OK)의 곡 일부와 멤버 전원 프로필이 담긴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일 오전 공식 블로그를 통해 타이틀곡 ‘아임 오케이’ 콘셉트 티저 영상을 오픈했다.

티저 영상은 곡명인 “아임 오케이”라고 읊조리는 음성이 반복돼 신곡 분위기와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붉은 조명 아래 아이콘 멤버들의 우수에 찬 눈빛이 클로즈업되며 몽환적인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또 흑백 장면에서는 무언가 고뇌하는 듯한 멤버들의 모습을 담았다.

오는 7일 발표되는 아이콘의 신곡 '아임 오케이'는 비아이와 퓨쳐바운스가 작곡했고, 비아이·바비와 김종원 작가가 작사에 참여했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은 신곡을 포함, 2017년 발매된 '뉴 키즈; 비긴‘(NEW KIDS: BEGIN)과 2018년 정규 2집 '리턴’(RETURN), '뉴 키즈: 컨티뉴‘(NEW KIDS: CONTINUE), ’뉴 키즈; 더 파이널‘(NEW KIDS: THE FINAL)로 이어지는 ’뉴 키즈‘ 시리즈를 완성하는 앨범이다.

특히 신곡 ‘아임 오케이’는 리패키지 앨범 발표 하루 전인 6일 ‘서울 앵콜 콘서트’에서 첫 공개될 가능성이 예상돼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수진 기자 han199131@gmail.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