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킹', 라피키 '써클 오브 라이프’ 퍼포먼스 영상 공개
'라이온킹', 라피키 '써클 오브 라이프’ 퍼포먼스 영상 공개
  • 한수진 기자
  • 승인 2019.01.02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라이온 킹’ 라피키 ‘써클 오브 라이프’(Circle of Life) 영상 캡처)
(사진= ‘라이온 킹’ 라피키 ‘써클 오브 라이프’(Circle of Life) 영상 캡처)

 

[뷰어스=한수진 기자]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투어가 새해를 맞이해 라피키 ‘써클 오브 라이프’(Circle of Life)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라피키 ‘써클 오브 라이프’ 퍼포먼스 영상은 123층 높이 555m의 국내 최고층이자 세계 5위 에 손꼽히는 롯데월드타워에서 촬영됐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탄생 20주년을 맞아 최초 성사된 인터내셔널 투어를 기념해 제작된 스페셜 영상이다.

주술사 라피키가 부르는 ‘써클 오브 라이프’는 ‘라이온 킹’의 압도적 오프닝 넘버이자 '생명의 순환' 이라는 작품을 관통하는 메시지를 담은 대표 곡이다. 자연과 인간은 순환한다는 철학적 메시지를 담은 곡의 주제가 희망찬 새해와 새로운 시작을 기원하는 의미와도 상통해 2019년 신년에 맞춰 공개했다.

한편 ‘라이온 킹’은 전 세계 9천 5백만 명 이상의 관객이 관람한 '전세계 역대 흥행 1위' 작품이다. 인터내셔널 투어는 오리지널 연출가인 줄리 테이머가 연출을 맡아 브로드웨이 오리지널의 무대 스케일 과 아름다움을 아시아 무대 위로 펼쳐 놓는다. 아프리카 소울로 채워진 음악, 예술과 과학으로 탄생한 무대와 의상, 배우들의 신체의 아름다움과 혼연일체 된 동물 캐릭터의 표현과 안무는 오리지널로 봐야 하는 작품으로 평가 받는다. 서울 공연은 오는 9일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막을 올리며, 3월 28일까지 공연된다. 마지막 도시 부산 공연은 오는 4월 뮤지컬 전용극장 드림씨어터의 개관작으로 막을 올린다.
 

한수진 기자 han199131@gmail.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