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밴드, 이별테마곡 ‘이제서야’ 14일 발표…‘내일도 맑음’ OST 합류
아리밴드, 이별테마곡 ‘이제서야’ 14일 발표…‘내일도 맑음’ OST 합류
  • 나하나 기자
  • 승인 2018.10.12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뷰어스=나하나 기자] 걸밴드 아리밴드가 이별의 애절함을 그린 OST를 노래한다.

종영 뒷심을 발휘하며 20%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KBS1 일일 드라마 ‘내일도 맑음’ OST 가창에 나선 아리밴드는 수록곡 ‘이제서야’ 음원을 14일 정오 공개한다.

아리밴드는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보그맘’ ‘쌈, 마이웨이’ ‘백년의 유산’ 등의 OST에 참여한 실력파 여성그룹으로 보컬 아리의 감미롭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듣는 이들에게 매력을 전하며 호평 받았다.

다수의 인기 드라마 OST 작업에 참여해 대중적 인지도를 높인 드라마 음악감독 겸 작곡가 이종수와 프로듀싱팀 케이던스가 심혈을 기울여 완성한 ‘이제서야’는 가을의 정취와 애틋한 사랑의 감성이 켜켜이 묻어나는 정통 발라드 넘버로 호응이 예상된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방영 종반부에 접어들며 나날이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극 줄거리와 함께 극중 인물들의 사랑과 이별의 테마송으로 기획된 신곡은 오래도록 깊은 여운을 남길 수 있는 가을의 이미지를 극대화 한 노래”라고 밝혔다.

드라마 ‘내일도 맑음’(연출 어수선, 극본 김민주)은 흙수저 무스펙 여주인공 강하늬가 그려내는 7전8기 인생 리셋 스토리와 주변 가족들의 살맛나는 이야기를 그린 내용으로 설인아, 하승리, 진주형, 이창욱 등이 출연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