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은 눈물 뺀 男 배우는?
김혜은 눈물 뺀 男 배우는?
  • 서주원 기자
  • 승인 2018.10.11 2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혜은이 후배 변요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인생술집' 캡처)
배우 김혜은이 후배 변요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인생술집' 캡처)

-김혜은 '인생술집' 출연

[뷰어스=서주원 기자] 배우 김혜은이 후배 변요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1일 방송한 tvN '인생술집'은 '굿바이! <미스터 션샤인>'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최무성, 김혜은, 윤주만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혜은은 "첫 대면 때 현장에서 변요한을 만났다. 변요한이 저한테 '말도 안돼'라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배우로서 실패했다고 생각이 들었다. 변요한의 엄마로 출연하는데, 예뻐 보이는 게 답이 아니고 이번 역할 경우에는 엄마 같은 모습을"이라고 덧붙이며 아쉬워 했다. 

김혜은은 또 "요한이는 저만 칭찬한 게 아닌 것 같다. 요한이의 눈을 보고 있으면 눈물이 난다. 시청자들도 그걸 느끼는 것 같다. 요한이 관련 댓글을 보면 슬프면서도 기쁘다는 게 많다. 눈 안에 슬픔이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요한이 덕분에 오히려 연기하는데 있어서 많은 도움을 받았다. 평소에도 아름다운 아이다. 성품이나 이런 행동들이. 옆에 사람들도 다 챙기고, 자기는 슬픈 신 촬영을 앞두고 있어도 현장을 웃기기도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