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승윤, 뮤지컬 ‘명동로망스’ 출연… 무대서 맹활약
오승윤, 뮤지컬 ‘명동로망스’ 출연… 무대서 맹활약
  • 손예지 기자
  • 승인 2018.10.10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앤아이컬쳐스)
(사진=티앤아이컬쳐스)

 

[뷰어스=손예지 기자] 배우 오승윤이 지난 2일 개막한 뮤지컬 ‘명동로망스’의 주연으로 무대에 올라 활약 중이다.

‘명동로망스’에서 오승윤은 명동 주민센터에 근무하는 9급 공무원 장선호 역을 맡았다. 퇴근 시간만 기다리던 장선호가 불가사의한 힘으로 1956년의 명동 ‘로망스다방’으로 타임슬립 하며 벌어지는 일이 ‘명동로망스’의 메인 스토리다.

오승윤은 지난 7일 성황리에 막을 내린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를 통해 뮤지컬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친 바. 드라마와 영화뿐만 아니라 뮤지컬 배우로도 열일 행보를 보이며 업계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오승윤의 소속사 티앤아이컬쳐스는 “어린 시절부터 다양한 작품으로 실력을 쌓아왔지만 뮤지컬 무대는 아직 익숙하지는 않다. 하지만 새롭게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도전하게 됐다”며 “다행히 첫 작품에서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만큼 이번 뮤지컬에서도 주어진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매 회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역배우 출신의 오승윤은 ‘여인천하’의 복성군, 드라마 ‘매직키드 마수리’의 주인공 마수리를 맡아 2003년 SBS 연기대상 아역상과 2004년 KBS 연기대상 청소년 부문상을 받은 바 있다. 

오승윤이 출연하는 뮤지컬 ‘명동로망스’는 2019년 1월 6일까지 서울 대학로 씨어터다소니에 공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