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MC몽 근황 물으며 지은 표정
강호동, MC몽 근황 물으며 지은 표정
  • 김현 기자
  • 승인 2018.10.01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강호동, MC몽 언급에 보인 반응...‘당황’

(사진=tvN 화면 캡처)
(사진=tvN 화면 캡처)

[뷰어스=김현 기자] 강호동이 MC몽이 언급되자 당황스러운 모습으로 근황을 물었다.

강호동은 지난달 30일 첫 방송한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 시즌5’(이하 ‘신서유기5’)에서 MC몽 언급에 “잘 지내냐”고 물었다. 

이 자리에서 이수근은 새 멤버에 대해 말했다. ‘신서유기5’는 군 입대로 인한 규현의 공백을 채울 새 멤버를 필요로 하던 상황. 이에 이수근은 강호동에게 “난 오늘 몽이 만나고 와서 몽이가 나오는 줄 알았다”고 발언했다. MC몽이 ‘신서유기5’의 빈자리를 채우는 것일까 예상했다는 것.

이를 들은 강호동은 특유의 억양으로 “잘 지내더냐”라고 물었다. 강호동과 MC몽은 KBS2 예능프로그램 ‘1박2일’을 통해 함께 호흡했던 바 있다. MC몽의 근황을 묻는 강호동의 표정에는 당황한 티가 역력했다. MC몽은 앞서 여러 논란을 겪으며 대중의 질타를 여전히 받고 있는 상황이었기 때문이다. 이에 강호동은 MC몽을 언급하기 조심스러운 태도를 취한 것으로 보인다. 자막에서 역시 당황하는 강호동의 모습에 "심각한 오류로 작동이 멈추었습니다"라는 자막을 넣어 그의 상태를 표현했다.

한편 이날 ‘신서유기5’에서는 강호동을 비롯해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 피오가 본격적인 촬영 전 회식을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