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지연·민영기·최수형 등…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생생한 연습 현장 비하인드 공개
차지연·민영기·최수형 등…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생생한 연습 현장 비하인드 공개
  • 김희윤 기자
  • 승인 2018.06.07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쇼온컴퍼니 제공)
(사진=쇼온컴퍼니 제공)

[뷰어스=김희윤 기자]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배우들의 생생한 연습 현장이 공개됐다.

8일 개막을 앞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가 연습에 몰입 중인 배우들의 열정 가득한 연습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공연을 앞두고 완성도 높은 최고의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열정적으로 연습하는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 뜨거운 현장 열기를 전달하고 있다.

특히 극중 에스메랄다 역을 맡은 차지연은 맨 바닥에 앉아 먼 곳을 응시하거나 행복한 표정으로 노래를 부르는 등 배역으로 완벽 변신해 관객의 기대를 더한다. 또한 프롤로 역의 민영기, 페뷔스 역의 최수형, 클로팽 역의 장지후 역시 무대를 방불케 하는 열정으로 연습에 임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전 세계 정상급의 배우만이 거쳐 간 작품으로 한국어 버전 10주년을 맞는 이번 시즌에도 국내 최정상 배우들이 캐스팅 라인업에 이름을 올려 화제가 됐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세계적인 대문호 빅토르 위고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매혹적인 집시 여인 에스메랄다를 사랑하는 세 남자를 통해 다양한 인간 군상과 삶의 의미에 대한 깊은 고찰을 담은 프랑스 대표 뮤지컬이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오는 8일부터 8월 5일까지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한다.

김희윤 기자 apiii@naver.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