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전’ 故김주혁 향한 극찬 세례…가장 강렬하고 독한 캐릭터
‘독전’ 故김주혁 향한 극찬 세례…가장 강렬하고 독한 캐릭터
  • 남우정 기자
  • 승인 2018.06.07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전' 김주혁
'독전' 김주혁

[뷰어스=남우정 기자] 영화 '독전'에서 아시아 마약 시장의 거물 진하림을 연기한 故 김주혁을 향한 뜨거운 호평이 쏟아지고 있어 화제다.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과 함께 장기 흥행에 돌입한 영화 '독전'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뿜어내는 故 김주혁이 미친 열연을 펼쳐 관람객들의 극찬이 끊이지 않고 있다. 

'독전'은 아시아를 지배하는 유령 마약 조직의 실체를 두고 펼쳐지는 독한 자들의 전쟁을 그린 범죄극으로 다양한 장르의 영화와 드라마는 물론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친근하고 인간미 넘치는 모습으로 사랑받은 故 김주혁은 이번 영화에서 완전히 상반된 모습으로 등장해 관객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중국 마약 시장의 거물이자 이선생 조직을 파헤치기 위한 수사에 필요한 결정적 인물인 진하림을 연기, 독특한 비주얼과 강렬한 캐릭터 표현으로 관객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위장 잠입한 형사 원호(조진웅)를 기선제압하는 카리스마로 스토리의 긴장감을 증폭시켰으며, 영화를 보는 관객까지 숨죽이게 하는 연기로 독한 잔상을 남긴다. 특히 '공조'(2017), '석조저택 살인사건'(2017)에서 선보인 악역과는 결이 다른, 미치도록 독한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한 故 김주혁의 연기를 두고 영화가 공개되자마자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스크린을 꽉 채운 그의 뜨거운 열연은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으며, '독전'을 통해 보여준 그의 연기 열정 역시 오래도록 기억될 것이다.

남우정 기자 ujungnam@naver.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