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 속 장재인...'서울 느와르' MV 프리뷰 공개
흑백 속 장재인...'서울 느와르' MV 프리뷰 공개
  • 이소희 기자
  • 승인 2018.05.28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재인(사진=미스틱 제공)
장재인(사진=미스틱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가수 장재인이 신곡 '서울 느와르'의 분위기에 녹아들었다.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이하 미스틱)은 지난 26일 공식 SNS를 통해 장재인 신곡 '서울 느와르' 뮤직비디오 프리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프리뷰에는 느와르 영화를 연상케 하는 깜깜한 공간에 장재인이 홀로 등장한다. 장재인은 절제된 동작과 표정으로 담담하게 노래를 부른다.. 

프리뷰에서 일부 공개된 가사 "흘리듯 던진 말은 나를 쏴버리곤 해/내 마음을 탕탕 피 흘리는 틈 타 나를 떠나갈 느와르"는 쓸쓸하고 우울한 곡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잘 나타낸다.

'서울 느와르'는 장재인이 18살에 혼자 서울에 올라와 겪은 성장통을 토대로 한 곡이다. 서울의 삶을 어둡고 우울한 분위기의 영화 장르인 '느와르'에 빗대어 표현했다. 

노래는 장재인이 작사하고 015B(공일오비) 정석원이 작곡한 포크 장르다. 장재인의 감정과 목소리에 집중할 수 있도록 미니멀한 사운드를 담았다.

앞서 장재인은 이번 곡에 대해 "서울에 올라와 가장 어려웠던 건 사회생활이었다. 울타리를 벗어나 사회로 향할 때 총에 쏘이며 상처받고 때론 나를 지키기 위해 내가 총을 쏴야하는 이야기를 담았다"고 설명한 바 있다.

장재인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곡 '서울 느와르'를 발표한다. 
 

이소희 기자 lshsh324@naver.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