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세영, 감성 재즈풍 ‘Fine’으로 컴백
민세영, 감성 재즈풍 ‘Fine’으로 컴백
  • 서주원 기자
  • 승인 2018.04.25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SY 엔터테인먼트)
(사진=MSY 엔터테인먼트)

[뷰어스=서주원 기자] 싱어송라이터 민세영이 2018년 새 봄 신곡을 발표하며 컴백 활동에 나섰다.

지난해 8월 ‘I AM’을 발표하며 존재감을 각인시켰던 민세영은 25일 정오 음원을 발표한 ‘Fine’으로 더욱 성숙해진 가창 감각을 과시했다.

신곡 ‘Fine’은 여자 친구를 서운하게 하는 남자들의 행동에 대해 불만을 드러내는 내용을 담았다. 여성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민세영이 남자들에게 전하는 메시지가 귀에 쏙쏙 들어오는 경쾌한 리듬의 곡이다.

‘아무 관심 없는 듯 넌 내게만 / 바뀐 머리색에 칠한 손톱과 예쁜 눈썹도 / 말을 해도 몰라 가끔은 눈칠 줘도 몰라 …… 가끔 넌 내게 말을 해 친구랑 있다고 / 핸드폰 배터리는 이미 brake of me’라는 노랫말은 사랑하는 연인에게 긴장감이 느슨해진 남자를 향한 메시지를 전한다.

민세영은 ‘I Am’에 이어 이번 곡에도 스토리텔링에 참여해 특유의 풋풋한 감성을 멜로디와 가사를 통해 표현했다. 재즈밴드 스타일의 편곡을 통해 레트로 한 질감을 표현한 사운드와 세련된 보이스가 완벽하게 어우러졌다.

4월의 따스한 날씨와 조화를 이룬 경쾌한 리듬의 신곡 ‘Fine’은 싱어송라이터 민세영과 작곡가 김무수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발랄하면서도 성숙한 음악적 면모를 보여준다.

소속사 MSY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신곡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서도 민세영이 매력적인 모습을 담았다”며 “음악적으로 늘 새로움을 시도하는 민세영의 노력에 많은 응원을 보내달라”고 당부했다.

서주원 기자 viewerscokr@gmail.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