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핫100] 트와이스, 이번에도 통했다...'왓 이즈 러브?' 선두
[주간 핫100] 트와이스, 이번에도 통했다...'왓 이즈 러브?' 선두
  • 이소희 기자
  • 승인 2018.04.13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이차트 제공)
(사진=아이차트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연타 홈런을 쳤다.

최근 주요 온라인 음악 사이트(멜론 지니 벅스 엠넷 네이버 소리바다)에 따르면 트와이스 신곡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는 멜론과 지니를 제외한 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멜론과 지니에서는 2위다.

트와이스는 ‘왓 이즈 러브?’를 통해 ‘시그널’ 이후 박진영 프로듀서와 두 번째로 손을 잡았다. ‘왓 이즈 러브?’는 사랑을 향한 귀여운 상상과 호기심을 통통 튀는 밝은 멜로디로 담은 곡이다.

트와이스를 뒤쫓고 있는 주인공은 닐로다. 닐로는 2015년 데뷔한 가수로, 지난 해 10월 발매한 ‘지나오다’로 역주행을 기록하고 있다. 하지만 대중은 닐로의 차트 진입에 미심쩍은 부분들을 지적하면서 상반된 여론을 형성하고 있다.

이 외 위너 ‘에브리데이(Everyday)’, 빅뱅 ‘꽃길’, 아이콘 ‘사랑을 했다’ 등이 차트 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의 바람과 함께 Mnet ‘고등래퍼’ 팀 대항전 곡 ‘바코드’ 역시 흥행하는 중이다.

한편 마마무 ‘별이 빛나는 밤’, 멜로망스 ‘유(You)’, 모모랜드 ‘뿜뿜’, 용준형 ‘소나기’ 등도 오랜 시간 순위권을 유지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