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레에다히로카즈의 첫 작품 ‘원더풀라이프’, 1월4일 리마스터링 개봉
고레에다히로카즈의 첫 작품 ‘원더풀라이프’, 1월4일 리마스터링 개봉
  • 한유정 기자
  • 승인 2017.12.04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어스=한유정 기자]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첫 각본, 감독작인 ‘원더풀 라이프’가 리마스터링 개봉을 확정했다. 

오는 1월4일 영화 ‘원더풀 라이프’가 리마스터링 개봉을 확정 지으며 관객들에게 깊은 물음을 전하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원더풀 라이프’는 천국으로 가는 중간역 림보에서 7일 안에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기억 하나를 골라야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산세바스티안 국제 영화제 비평가협회상, 토리노 국제 영화제 최우수 각본상, 낭트 3국 국제 영화제 최우수 작품상, 부에노스 아이레스 국제영화제 최우수작품상, 최우수각본상 등 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수많은 상을 받았으며 메타크리틱 선정 1999년 최고의 영화 1위, 인디와이어 선정 1999년 최고의 영화로 뽑히며 평단의 극찬을 받은 작품이다. 일본 독립영화로는 이례적으로 전미 200개관에서 개봉해 흥행에 성공했다. 

개봉 소식과 함께 티저 포스터도 최초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천국의 입구에 위치한 림보를 찾아온 22명의 사람들과 그들의 기억을 함께 찾아가는 직원들의 얼굴이 담겨 있다. 앳된 얼굴의 학생부터 인생의 회한이 담긴 노인까지 다양한 이들의 얼굴 아래로 ‘당신이 가장 행복했던 순간은 언제였나요?’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과연 그들이 어떤 사연과 기억을 안고 이곳을 찾아온 것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유정 기자 ujungnam@naver.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